사파동 목장원에서 오리고기 먹고 왔어요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6. 18. 17:46 Kim's군/일상

<사파동 목장원에서 오리고기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오늘은 김군의 생일파티를 위해
친구들과 사파동에 위치한
목장원산장에 다녀왔습니다.


양념 오리고기 입니다.
캬...저 붉은 빛깔속에서 나오는
그 맛...잊혀지지 않네요


저희 테이블은 불이 약해서
한참을 기다렸답니다.
역시 기다린자에게 "복"이!!!
자. 한입 들어가겠습니다ㅎㅎ


오리고기를 먹고나면
볶음밥을 먹는게 정석이겠죠?
공기밥 3공기 투척!!!
아참. 김가루는 사장님께 부탁드리면
엄청 큰 김가루 통을 주신답니다ㅎㅎ



요리조리~~섞어 섞어 !!!
항상 밥을 볶은 장면을 보면
유가네 알바생을 빙의하며
오늘도 열심히 밥풀을
튀겼답니다ㅎㅎ


짜잔~ 오늘의 하이라이트
뽑고 싶네요ㅎㅎ
볶음밥 맛있게 먹는 팁을 알려드린다면,
오리고기를 잘게 썰어서
같이 볶아 드시면 식감이
더더더 최고랍니다!!


요고슨?? 오리백숙 입니다.
보기만해도 건강해지는 음식이죠??
오리라서 닭보단 조금 탱탱??질긴??
느낌이 있었지만, 국물이
정말로 진국이라서 좋았어요


자 이제 몸보신한 당신 여유를 즐겨라~
김군의 철칙이죠?  몸보신 후
아이스 아메리카노!!! ㅎㅎ


마산에 위치한 분위기 최고봉 카페

낮달을 갔어요
젊은 사장님께서 생일이라고
신메뉴라고 준 생일선물 !!!

메뉴의 이름은 아직 미정!!ㅎㅎ
꿈에 토마토가 나와서 만들었다네요
토마토 샐러든데 엄청 깔끔했어요
사장님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