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LE Brother 나노블럭 집중력 향상 최고네요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4. 7. 17:05 Kim's군/일상



<LELE Brother 나노블럭 집중력 향상 최고네요>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어제 전국적인 비 소식으로

날씨가 조금 쌀쌀해졌네요.


저는 비오는 날 레고 

만들기를 해봤습니다.

처음엔 엄두가 않났지만,

결국엔 완성했네요 ㅎㅎ



완성 된 모습입니다.

설명서의 캐릭터 모습과

똑같나요? ㅎㅎㅎ

만들고 나니깐 뭔가모를

감격스러움이 있었답니다 ㅎㅎ



자, 이제 개봉기를 보시겠습니다.

상자가 작아서 뭐...이 정도 쯤이야

했는데... 정말로 큰 코 다쳤습니다 





설명서 인데요.. 음...

유년시절.. 조립과는 거리가

멀었기에... 많이 헤멨습니다..



블럭은 흩어지지 않게끔

완전 포장!!!!! 



블럭을 풀어 헤치니....

음.....점점 더 자신감이

하락하는 이유는....뭘가요 ㅎㅎ



의지의 김군!!!! 먼저 똑같은 

블럭끼리 분류를 했습니다.

이렇게 하니 좀 더 편하게 

조립을 할 수 있었어요 !!





완성되고 나니 자신감이 붙어서

조금 변형을 시켜봤습니다.

이렇게 하는게 창의력 향상 

아니겠습니까? ㅎㅎ


*김군의 창작 레고 설명*
캐릭터의 심심함을 덜어주기 위해
등 뒤에 비행 망토를 만들었습니다.
언제든 날라 갈 수 있게 말이죠? ㅎㅎ

오늘은 레고 만들면서
동심의 세계로 빠져든 하루였습니다.
다음번엔 나루토 레고를 도전해봐야겠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화이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