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쌈지길 다녀왔어용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6. 4. 20:50 Kim's군/일상



<인사동 쌈지길 다녀왔어용>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여름을 알리는 비가 주룩주룩

내리고 있네요, 그래도 우리는

"불토"를 보장 받아야겠죠 ? ㅎㅎ


오늘은 저번 주말에 서울 나들이를

하며, 다녀온 인사동 쌈지길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용 ^^



말로만 듣던, 쌈지길 

드디어 입성!!!!!!!!!

진짜...처음에 들어가자말자

입이 쩌~억 벌어졌습니다.

국내에 이런곳이 있다니....

역시 오래살고 봐야한다니깐요? ㅎㅎ


자 그럼 서울에서 가볼만한곳으로 

지정된 인사동 쌈지길의 곳곳을

한번 파헤쳐 보겠습니다!!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가족 나들이를

오신분들이 많이 보였어요!!

가족나들이는 언제나 보기 좋죠?ㅎㅎ

(음...김군은 친구 부부와 함께..^^)



여긴 남산타워를 빙의하는

커플들의 사랑의 담장!!!

담장에다...여자친구와의

백년가약을 하고싶었지만..

(김군의 여자친구는 태어났나요@.@?)



여긴 지하로 내려가는 입구 입니다.

쌈지길은 곳곳이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발걸음을 

움직이게 하는 곳이네요 ㅎㅎ



물 먹고있는 사슴을 보니

김군의 마음 까지도 시원해지네요~



이건 쌈지길에서 본 가장 

감명 깊었던 조형물인데요.

막막해 보일 수 있는 기둥의

천장에 나무 그림을 그리다니...

역시 예술은 아름답습니다 ㅎㅎ





수건에서 조금이라도 늦게

씻을려고 하는 김군을 본 듯 

했어요 ㅎㅎ (수건과의 공감대 형성!!)



자동차를 좋아하는 김군의

발걸음을 멈추게 한 아리따운

미니카 입니다 ㅎㅎ



유명한 슈퍼 히어로들 이네요 ㅎㅎ

슈퍼 히어로 모형의 저금통이라는 것은

더욱 놀라운 사실이었어요 ㅎㅎ

저금 할때 마다 힘을 불긋불긋!!



너무 다양한 캐릭터의 레고가 

있어서 한참 구경했어요 ㅎㅎ

(남자는 나이가 들수록 애기랍니다ㅎㅎ) 



밥을 거르는 애기들에게 딱!!!

좋은 식판이네요 ㅎㅎ 



자. 이제 쌈지길 외부 모습을

보시겠습니다.


딱지치기 이벤트를 하는

모습입니다.


인사동은 한국인의 거리라는

명칭이 어울리는 동네인것 같아요



한복을 대여해서 입고 다니는

한국인을 보는 외국인들을

보니 사뭇 흐뭇해졌답니다^^

(대!한!민!국! 짝짝짝)



정말로 문화적 충격이었습니다.

한글로 된 간판!!!! 

진짜 애국심을 불러일이키는

인사동 최고네요 ㅎㅎ




인사동 쌈지길 구경을 끝내고

김군과 친구 부부는 종로로 이동하여

무한갈비에서 허리띠를 풀고

배불리 먹었습니다 ^^


가족/연인/친구와 함께 다녀오기

좋은 곳으로 도장 쾅! 쾅!


앞으로 무더운 날씨가 지속되지만,

무더운 여름 파이팅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