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맞이 K리그 축구경기 관람 하고 왔어요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5. 6. 16:56 Kim's군/일상



<어린이날 맞이 K리그 축구경기 관람 하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다들 "꿀"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어제 축구선수인 친구를 응원하기 위해

아침 일찍 울산으로 출발을 했습니다.


울산 문수경기장에서 

울산현대vs성남일화 경기를 

보고왔습니다.



오랜만에 관람하는 축구경기

초록색 잔디만 봐도 

심장이 뛰는건 남자들의 특징? 인가요 ㅎㅎ



울산 문수경기장은 2002년 한일 월드컵의

경기장으로 유명하죠?

그래서인지 경기장 곳곳엔

2002년 월드컵의 흔적이 있었습니다.

월드컵 우승 트로피!!! 캬...모조품이지만

실제로 보는 건 처음이네요 ㅎㅎ



무단 침입은 안됩니다 *.*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에게

무료로 과자를 나누워 주고 있었는데...

과자가 먹고싶은 김군도 어린이 인 척을

했지만...실패......ㅎㅎ



저희는 자랑스러운 친구 덕

당당히 시즌권을 내세우며

vip석으로 입석!!!!



자 선수입장!!!

재밌겠는걸??? @.@??



울산현대의 서포터입니다.

누군가를 위해 응원하고

누군가를 위해 뛰고

서포터즈들 화이팅입니다!!



울산현대의 프리킥 찬스!!!!

왼발의 마술사 33번 이기제 선수!!

제 친구이지만, 오늘은 팬으로써

진심으로 응원했습니다 !!

헛둘헛둘 화이팅!!



경기 관람 중 외출은

도장 필수!!! ㅋㅋㅋ

찍어둔걸 깜빡하고 나~중에

확인했네요 ㅎㅎㅎ

울산현대의 트레이드 답게!!!

호랑이 도장 꾸~욱 





축구 관람을 끝내고 저희는 

삼산동으로 향했습니다.

도시 남자들의 여유를 위해서? ㅎㅎ

저희는 삼산동 중심에 위치한

파스쿠찌!! 를 다녀왔어요

2층3층옥상으로 되어있는 파스쿠찌!

정말 이쁘죠?



캬...한잔의 여유 ㅎㅎ



여유를 즐긴 저희는 식사를 위해

삼산동 청해울 한정식을 갔습니다.

분위기가 정말로 최곱니다!!



코스로 구성 된 요리가 

하나 둘 들어오기 시작합니다!!

첫번째 코스는 간단히 입 맛을

돋구는 음식들로 육회, 회, 새우 등등이

나왔습니다. 



두번째 코스는 갈비찜과 잡채

그리고, 밀가루 음식들로써

허기를 달래는 듯한 느낌의 

코스였습니다. 

칠리새우가...기가막힙니다 ㅎㅎ



세번째 코스는 한정식 답게

한국인의 밥상 입니다 ㅎㅎ

된장찌개와 간장게장이

정말로 맛있답니다.



속이 꽉~찬 간장게장...

잊지않겠습니다 @.@



식사 후 후식입니다.

색감이 엄청 이쁘죠? ㅎㅎ

개인적으로 생크림푸딩

너무 맛있어서 한번 더 

먹었답니다 ㅎㅎ



캬...이 해물 천국!!!!

여기는 삼산동 시내에 위치한

해군사령부입니다. 

해물탕을 시켰는데...수족관을

주셨네요.. 양이 너~무 많아요 

이 해물탕의 포인트는 시원하고

얼큰한 국물이 일품입니다!!!!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축구경기

관람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보고싶은 친구도 만나고!!!

정말로 뜻깊은 어린이날 이었네요 !!


남은 연휴 편히 보내시고

하나 둘 셋.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