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처럼 빵장수 단팥빵의 매력에 빠졌어요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2. 18. 12:54 Kim's군/일상

 <도라에몽 처럼 빵장수 단팥빵의 매력에 빠졌어요>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어릴적 도라에몽을 보셨습니까?

도라에몽이 즐겨먹던 단팥빵!!!

어찌나 맛있게 먹던지 ㅎㅎ

 

단팥빵이 땡기는 오늘은 

빵장수 단팥빵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빵의 겉이 너무 깔끔하지 않습니까?

요즘 도라에몽을 빙의하며, 단팥빵에 빠졌네요

먹는모습 까지도 이쁘고 싶은 김군이지만

확!!확!! 가렸습니다 ^^

 

 

저는 생크림 단팥빵을 먹었어요!

가장 인기있는 빵이래요 그래서인지

가~장 많이 만들어져 있는 빵이었어요 ㅎㅎ

사람들이 많이 먹는데는 이유가 있겠죠?

믿음으로 구매!!!!

 

 

소원을 빌고싶어 질 정도로 보름달 같이 생겼어요 ㅎㅎ

근데...그 속을 보시면 놀라실꺼에요

아참. 빵장수 단팥빵은 오늘 구운빵만 판매한답니다.

 

 

엇...보름달 같은 녀석의 속은 어마어마 하네요

팥 앙금과 생크림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근데.. 생크림과 팥의 조합이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생크림이 진짜 깔끔한데 카라멜마끼아또에

올라가는 휘핑 크림하고 비슷한 맛이에요!! (상상초월 졸맛!!)

 

 

연인은 없지만....생크림만 보면 묻히고 싶네요 ㅎㅎ

연인들끼리 장난치며 사랑을 속삭일 수 있는 빵

이기도 하네요 ㅎㅎ(자연스럽게 묻히세요^^)

 

 

시식용 고구마앙꼬빵

고구마 앙금이 들어가 있어서 달달했어요

 

 

시식용 콩지팥지!!!

이름 하나는 기똥차게 지었네요!! ㅎㅎ

콩지팥지는 그냥 기본 단팥빵 맛이였어요

 

 

빵장수 단팥빵에는 여러 종류의 빵이 있습니다.

꼭 하나씩 다 먹어보겠다는 다짐을 심어주는

메뉴판이네요 ㅎㅎ

 

 

벽면에 써져있는 빵장수 단팥빵의 스펙!!!

24도 온도유지/72시간 저온발표

뭔가 신뢰가 가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네요

믿고 먹는 단팥빵인 것에 한표!!!두표!!!

(구준표가 단팥빵 먹으라구 준"표")

->김군의...저질드립....ㅋㅋㅋㅋ

 

아참. 그리고 선물용 포장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다양한 종류의 빵이 있고, 고급스러움을

겸비했기에 선물 받으시는 분의 입이 즐겁겠네요~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늘 하루도 하나 둘 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