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동 코코모 녹차빙수 후루룩 하고 볼링 한게임!!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2. 24. 20:04 Kim's군/일상

<합성동 코코모 녹차빙수 후루룩 하고 볼링 한게임!!>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갑작스럽게...영하의 날씨로 뚝....

날씨의 마음은 갈대랍니다... ㅎㅎ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퇴근 후

치즈빙수를 먹었던 때를 회상하며,

합성동 코코모 커피숍으로 달려갔습니다.

오늘은 녹차빙수!!!!!



캬...역시 여기는 비주얼 끝판대장 입니다.

하얀 눈꽃 위에 올려진 녹차 2개!!!

그리고, 코코모에선 녹차빙수에 팥을 

주네요? ㅎㅎ 한번도 상상해보지 않은 조합입니다 ㅎㅎ

우유 조차도 녹차!!!(여긴 혹시 보성 녹차밭?)



아이스크림만 먹기엔 심심하니깐

아삭아삭 아몬드!!! ㅎㅎ

녹차 아이스크림 색깔이 너~무 이뻐요

맛은 엄~청 찐해요, 나뚜루 아이스크림

확실합니다!! ㅎㅎ



녹차우유를 부으니 온~통 초록색으로

물들었네요 ㅎㅎㅎ

녹차를 좋아하는 김군은 오늘

호강을 했답니다 ^^



그리고, 의문의 팥!!!!!

오잉@.@? 어떻게 이런 맛이?

진짜 맛있어요. 이런 맛이 나올 지

상상도 못했어요 ㅎㅎㅎ 진짜 한번

드셔보세요. 환상의 조합을 맛 보실꺼에요 



그리고 코코모에서 항상 찾는 이 녀석

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샷이 찐해서 제 입에 딱 맞습니다.

항상 찾게 되는 맛이에요 ㅎㅎ



커피잔속에 커피잔이@.@?ㅎㅎ

홀쭉홀쭉 마시다 보니 

기여운 마크가 나오네요 ㅎㅎ



오늘 처음 알았습니다.

코코모엔...신호등이 있다는...사실..

왠지 저도 모르게 손을 들게 되는

신호네요 ㅎㅎㅎ



시원하게 팥빙수랑 아메리카노를 먹고

볼링 한게임 쳤습니다 ㅎㅎㅎ

락볼링장은 너~무 어두워서 조금 이동하여

일반 볼링장을 갔답니다. ㅎㅎㅎ

오랜만에 친 볼링의 점수는..

개인의 자존심을 위해 비공개...ㅎㅎ


평일을 주말처럼 보낸 것 같아서

보람찬 하루였습니다. ㅎㅎ


마지막 추위인데 감기 조심하시고

따뜻하게 주무세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