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휴무 뒤엔 맛있는 카페라떼와 리얼딸기라떼로 여유부리기~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2. 10. 23:12 Kim's군/일상

<꿀휴무 뒤엔 맛있는 카페라떼와 리얼딸기라떼로 여유부리기~>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설연휴 무사히 잘보내셨나요?

김군은 직업의 특성상..빨간날에 

출근을 하는....(나에게 이런 시련이..@.@)


공휴일 출근에 불만가득한 

김군은 퇴근과 동시에 친구를 만나

할리스커피숍에서 여유를 부리다 왔습니다!ㅎㅎ

오늘의 준비물은 빠다코코낫!!!!!



유경험자 분들은 벌써 군침이 

흐르실꺼에요~ㅎㅎ 

이 조합을 처음 보시는 분들은

좀있다 엄청난 신세계를 경험하실겁니다 ^^



진취적인 사고를 가진 친구는 

신제품을 맛보기 위해 리얼딸기라떼

주문했어요 !!!

설마..저 빨간것이 리얼딸기 ? 진짜진짜?



마구마구 휙~휙~ 저었습니다.

헉...딸기스무디 같은 이 비주얼.. 

진심으로 생딸기 조각이 씹혔어요 (진짜였군..)

맛은 우유에 딸기 넣고 Mix한 맛 !!!

부드러운 맛이라고 정의하겠습니다 ㅎㅎ



자..오래 기다리셨습니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 카페라테 Open!!!



캬..거품속에 빠진 바삭바삭 

빠다코코낫 !!! 

TIP : 넣고 조금 있다가 빼셔야 과자가

부드러워집니다!!



헉...오늘 CF한번 찍었네요

환상의 조합이 확실하죠 ?

이 조합을 처음보신분들은

내일 커피숍 가기전에 준비물

빠다코코낫 꼭!! 챙기세요~ 

(후회없습니다!!)


항상 맛있는걸 먹으면서 

친구랑 수다를 나누니깐 

엄청 보람찬 하루같은 느낌이드네요.

 

전 이제 꿈나라로 슝~ 해야겠어요

내일 하루도 화이팅하시고

승리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