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하트 레가시디럭스 백팩(워크팩) 블랙 후기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1. 15. 00:19 Kim's군/아이템

<칼하트 레가시디럭스 백팩(워크팩) 블랙 후기>


안녕하세요. 김군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칼하트 레가시디럭스 백팩 입니다.


나이가 들었는지...

요즘은 무난하고,

심플한 블랙 색상이 

게속 눈에 들어오네요~



캬~ 아름답지 않습니까?

칼하트는 워크웨어(WORK WEAR)를

선두하는 브랜드 입니다.

이에 맞게 가방도 워크팩으로 

나왔는데요. 


디자인은 깔끔하지만, 

칼하트 브랜드 로고와 

금색 지퍼로 포인트를

주면서, 심플한 느낌을

받을 수 있네요~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가방을 

구매할 땐 실용성을 봐야겠죠?


칼하트 레가시디럭스 백팩은 실용성

부분에서도 우수합니다. 

수납공간이 너~무 많습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수납공간으로

여행, 학교, 회사, 스타일적 부분까지

커버할 수 있기 때문에 

실용성이 뛰어나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메인 공간인데요.

안쪽에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열공하는 학생, 그리고 

회사원 까지도 모두에게 필요한

수납공간이겠죠?ㅎㅎ



뒷모습인데요.

뒤를 보고 좀 많이 놀랬습니다.

디자인과 수납공간을 신경썼으니..

조금 불편하겟지?라고

생각했는데...큰 착각이었습니다.

사람의 인체에 딱 맞게끔

어깨걸이도 굴곡으로 되었고요,

무엇보다 등받이 부분이 쿠션으로

되있어서 엄청 편하다는걸 느꼈습니다.



아래쪽 부분인데요.

아래쪽은 가죽으로 되있습니다.

아무래도 바닥과 자주 

접촉하는 부분이기 때문에

천으로 되었다면, 많이 닳겠죠?

그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가죽으로 제작한 것 같습니다.

칼하트의...세심함...♥



무엇보다 칼하트 백팩을 선택한

주 원인은 "브랜드 로고"입니다.

칼하트 성애자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디자인 된

칼하트 로고는 언제나.. 김군을

설레게 하네요 ~~ ㅎㅎ



지퍼 부분은 금색으로 

포인트를 줬습니다. 

너무 이쁘네요~


착용사진을 보여드려야 하는데

조금 더 이쁘게 옷을 입고

찍어서 보여드리고싶은

욕심 때문에... 오늘은 가방만

포스팅 했습니다. ㅎㅎ


디자인이면 디자인

실용성이면 실용성


볼 때 마다 만족과 

감탄을 숨길 수 없는 백팩 아이템 입니다.


다음번에 이쁘게 차려입고 

착용사진 포스팅 해드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