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테아 검흰 개봉하는 날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1. 7. 20:16 Kim's군/아이템


안녕하세요. 김군 입니다~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고 계신가요 ?

저는 오늘 포스팅 할 나이키 테아 트레이닝화의 도착에 기분이 UP↑↑ 됬습니다~


자!!! 그럼 이제 김군의 나이키 테아 검흰 

개봉기를 시작해보겠습니다.

요즘 남녀노소 불문하고 가장 Hot한 트레이닝화라고 하면 나이키 테아 아니겠어요 ?

신발 욕심이 많은 저또한...구매욕구를 참을 수 없었습니다.

주문 후 2일만에 드디어!!!!!!!!! 도.착

역시~ 나이키 박스는 언제봐도 강렬하지 않습니까??? (나만의 착각...@.@?;;;)

박스 오픈 직전.....심장박동 수가 점점 증가하네요 ㅋㅋ

아참!! 개봉하기 전에 

저는 260mm를 주문했어요~

나이키 테아는 사이즈가 가장 궁금하실꺼에요 !! 저 역시... 사이즈 때문에 한참을 고민했어요

저는 평소 트레이닝화 기준으로 255mm 착용하지만 

테아는 우먼스로 나오기 때문에 

평소보다 한치수 UP↑ 했습니다.


그 결과, 발 길이는 정사이즈라서 조금 큰 느낌이 있습니다.

하지만, 우먼스의 가장 큰 문제인 발 볼은 넉넉하게 COVER 할 수 있었습니다.

발 볼이 조금 있으신 분들은 한 치수 UP 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용~~


오래 기다리셧죠 ? 이제 진~~짜로 개봉하겠습니다!!

캬...........감격스럽습니다...

어떻게 저렇게 깔끔하지 ? 잉?

날카롭게 뻗은 저 자태... 


 제 점수는요.....(10점 만점에 10점) 

검흰 색상 특유의 깔끔함이 느껴지시나요?

뒷 모습 역시 NIKE로고로 깔끔합니다.

건조끈에 얼룩말 문양의 포인트를 넣으며 깔끔함을 더욱 더 강조되는것 같네요~

AIR MAX THEA 로고로 인해

조금 더 특별해지는 느낌을 주는 것 같습니다.ㅋㅋ

깔창은 기본적인 나이키 깔창 입니다.

요 부분이 제 무릎을 지켜 줄 부분입니다.

테아는 Air MAX 트레이닝화로써 

가볍고, 편하고, 이뿌고

모든 것을 갖췃다고 할 수 있겠죠?

바닥은 미끄럼 방지를 위해 과학적으로 설계 된 것 같습니다.

믿고 착용하는 나이키 아니겠어요?ㅋㅋ


자 이제 그럼 두근거리던 개봉도 했으니

착용을 해봐야겠죠..?

엇....왜이렇게 긴장되죠...(김군은 감성적인 남자랍니다 *^^*)


 하나 둘 셋. 착! 용! 

감탄 감탄 감탄 감탄 x 100000000

저 정말로 놀랬습니다....너무 이뻐서요 ㅋㅋㅋ


또 한가지 놀라운 사실은 착용감인데요

MAX와 FREE RUN을 섞어 놓은듯한 편함을 느꼈습니다.

정말로 가벼우면서 편안한 쿠션감을 느낄 수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맞습니다..저도 웃깁니다..


전신 착용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찍었습니다.

뻣뻣하고...보기만 해도 민망한 저 자세....

다음번엔 조금 더 자연스러운 김군이 되겠습니다 ^^


저는 편함을 지극히 추구하는 전형적인 남성이라..

트레이닝복에 코디 했습니다.  

나이키 텡는 캐주얼, 트레이닝복 등 여러 스타일에도 소화 가능한 슈즈라고 생각해요.



                               내 마음대로 평가                              

(지극히 개인적인 느낌 입니다)


나이키 테아 검흰 260mm


디자인 :★☆

착용감 : 

내구성 : ★☆

가  격 : ★☆


오늘은 새 운동화를 신고 조심히 걸어 다니드라

신경 쓴 하루였어요~

모두들 추운날씨 속에 화이팅 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그럼, 김군의 나이키 테아 검흰 개봉기를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