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에서 신을 나이키 베네시 솔라소프트 슬리퍼 블랙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2. 1. 23:36 Kim's군/아이템

<사무실에서 신을 나이키 베네시 솔라소프트 슬리퍼 블랙>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다들 "헬"요일을 무사히 보내셨나요?

김군은...하루종일 비실비실...했답니다 ㅎㅎ


김군은 사무실에서 신을 

나이키 슬리퍼를 장만했습니다!

그럼, 베네시 솔라소프트는 어떤지 

지극히 개인적 느낌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블랙의 슬리퍼와 화이트의 양말

환상의 조합인것 같습니다 ㅎㅎㅎ



아직 사무실에서 가~장 쫄병이기때문에

색상은 가장 무난한 블랙으로 선택했어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나이키에 가장 감탄한것은

바로 나이키 비닐팩 이었습니다 ㅎㅎ

슬리퍼 10개는 들어 갈 크기죠? ㅎㅎㅎ

여름에 계곡 갈 때 들고 다니기 딱 좋죠 !!!



음...개인적으로 나이키 부분은 투톤 이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지만,

가장 만족적인것은 

올검 특유의 묵직한 터프가이 느낌이 좋네요~



발바닥의 미끌림을 방지하기 위한

나이키의 과학적임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무지하게 푹신푹신 합니다.



저 부분은 도대체 뭐지? 했었는데

구멍이 송송 뚫려 있는걸 보니

시~원한 통풍 부위네요 !!

발에 땀이 많은 김군으로썬 

최적의 조건이네요 ㅎㅎ



슬리퍼에 가장 중요한 것은

밑창이겠죠? 여기에서도

나이키의 과학적임이 느껴지네요



근데..가~장 마음에 들었던 부분입니다

"스퀴즈 미" 스티커가 너무 이뻣어요 ㅎㅎ

뜻을 찾아보니 "껴안아주세요" 였어요

편하면서 이쁜 슬리퍼 솔라소프트

김군이 꽉~ 껴안아주겠습니다 ㅎㅎ


솔라소프트 슬리퍼는 디자인과 편안함

모두 갖춘 나이키의 과학이란 마음이 드네요 ㅎㅎ


이상, 나이키 베네시 솔라소프트 슬리퍼의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안녕히주무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