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동 한양족발에서 웰빙 불족발 먹고 왔어요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3. 20. 23:08 Kim's군/맛집



<합성동 한양족발에서 웰빙 불족발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오늘은 족발이 생각나서 친구와 함께

합성동 한양족발을 다녀왔습니다.


웰빙족발의 끝을 보시겠습니다.


저희는 기본 족발과 웰빙족발인 

불족발 반반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불족발....너무 맵지 않을까? 해서 고민했지만

저희의 선택은 굿초이스~!! 

불족발이 엄청 부드럽고 불향이 나서

맛있었어요!!



막국수 or 쟁반국수라고 불리는 요..녀석...

진짜 엄청난 맛의 소유자입니다 ㅎㅎ

삶은 계란과의 조합은 

정말로 최고!!!





캬...막국수 한입...보이십니까?

저 맛을 본 저로써는...

흐르는 침을 주체 할  없네요 ㅎㅎ



기본족발+불족발+막국수...엄청난 조합입니다.

김군은 크게 한 입 싸먹었답니다. ㅎㅎ



사이드 메뉴로 계란찜!!!

불족발로 인한 매운 열기를

식혀주는 꼭! 필요한 메뉴라 생각합니다.


한양족발의 불족발은 맵지만 게속

땡기는 맛있게 매운족발 이예요 ㅎㅎ

쉽게 맛 볼 수 없는 웰빙 불족발!!!!

믿고 드셔도 되겠습니다 ㅎㅎ


다음번엔 냉채족발에 도전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