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동 대야찜집 저렴하고 맛있네요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3. 10. 18:29 Kim's군/맛집
<합성동 대야찜집 저렴하고 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심한 일교차로 인해 저녁엔
많이 쌀쌀하네요

이런 날씨엔 매콤한 음식이 많이 땡겨요
오늘은 합성동에 저렴하고 양 많기
유명한 대야찜집의 아구찜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붉은 빛을 띈 아구찜 입니다.
소 사이즈를 시켰는데
일반 아구찜의 중간 사이즈 입니다.
소짜의 가격은 ₩13,000원...

맛은 순한맛/보통맛/매운맛
으로 주문시 말씀해주셔야 됩니다.^^

그리고, 대야찜집에 손님이 많은
이유 중 하나는 아구의 양
어마어마 하다는 것!!!!
살코기가 엄청 부드럽습니다.

밥을 많이 먹는 김군은
꾹!꾹! 담겨진 공기밥이
너무너무 만족스럽네요ㅎㅎ

찜집은 동치미가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대야찜집의 동치미는
달달하면서 시큼한 맛이라서
매운 찜과 환상의 조합이네요^^

건장한 성인 남자 셋이서
소 사이즈로 배불리 먹었네요.
저렴하면서 양도 많고 맛도 있는
대야찜집의 아구찜은
그야말로, 최고최고!!!!

꽃샘추위에 감기 조심하시고
하나 둘 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