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덕동 공룡고기에서 한우 무한으로 먹고 왔어요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5. 30. 22:25 Kim's군/맛집


<양덕동 공룡고기에서 한우 무한으로 먹고 왔어요>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오랜만에 찾아뵙죠@.@?

취업을 위해 엄청난 

열!공!을 하느라..조금 소홀했습니다.


취업도 중요하지만 블로거(er) 

본연의 임무는 해야겠죠?


오늘은 양덕동 파출소 주변에

위치한 한우 무한리필!!!

공룡고기를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캬 맛있지만.. 지갑을

보게되는 그 메뉴

바로 소고기 입니다.


무한리필 한우라고 해서

절~대 걱정 하지마십시오

마블링이 살아있는게 

보이시죠?



엇!! 가격까지 내렸다...

이런 상황을 바로

금상첨화라고 하는건가요?


네. 제가 허리띠 풀고 

최선을 다해서 먹어보겠습니다!



역시 소고기는

숯불에 구워야 제 맛!




기본 상차림 입니다.

길쭉하고 동그랗게 생긴건

떡인데요! 안에 각종 앙금이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캬...오늘의 주인공들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사랑스러운 녀석들 ♥




아참. 김군이 부채살만 싹싹

비우고 온 건 절~대 비밀 ㅎㅎ



우삼겹/갈비살



언양 불고기/부채살



차돌박이/양념갈비





소고기만 너무 먹어서 

질리셨다고요?


네. 걱정마십시오

돈육인 삼겹살, 항정살과

떡갈비, 오리훈제가 

준비되어있답니다^^



또 한가지 놀라운 사실!!!!

육회 한접시에 2000원


씩씩하게 육회 2접시

주세요~ 했답니다 ㅎㅎ



엇....육회야...니가 어떻게

2000원이야...?

정말 맛있어요 

오늘의 가성비 최고의

메뉴가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합니다 ㅎㅎㅎ


싸고, 질 좋고 맛 좋은

한우 무한리필 공룡고기!!!

정말로 잘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