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용동 마산식육식당 다녀왔어요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5. 3. 19:52 Kim's군/맛집


<팔용동 마산식육식당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김군 입니다.
오전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걱정 했는데 오후에 완전 맑음*.*
이라서 기분이 Up됬네용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식육식당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한 삼겹살
만나 보시겠습니다 ^^

마산식육식당은 고기를 조금 안다는
사람들 사이에서는 꾀~ 유명한 곳입니다.
모듬 돼지고기와 모듬 소고기를 취급하는데
사회초년생인 김군은 모듬 돼지고기 선택!!!

캬... 노릇노릇 삼겹살 !!!
역시 고기는 어떻게 굽냐가 중요하겠죠?
맛있는 고기의 비법이 궁금하신 분은
고기의 달인 김군에게 문의 바랍니다^^
(최선이 비법이란건 비~밀*.*)

콩나물과 김치도 함께
구워 드시는게 최고 조합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ㅎㅎ


고기 집에세 가장 중요한 녀석이죠?
마산식육식당의 파 저래기는
엄~청 깔끔한데 깊은 맛이 있는
신기한 맛 이었어요
(이것이 맛집만의 비법@.@?)

자~~한 입 하셔야죠 ? ㅎㅎ
고기 한 점, 무쌈, 그리고 파 저래기
감히 환상의 조합이라고 말해보겠습니다.

마산식육식당의 초!필살기~~~
진짜 어마어마한 맛 이예요
음...태어나서 처음 느껴본 맛@.@?ㅎㅎ
소고기가 들어가 있어서 최고!최고!

지금 보시는 것이 음식이 맞습니다..
캬 예술이죠???
밥 도둑이 확실합니다. (112 문의바랍니다)

오랜만에 먹는 삼겹살이라서 그런지
진짜 행복하게 먹었네요!!

이제 곧 황금연휴 입니다!!!
연휴를 바라보며 내일도
하나 둘 셋.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