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세븐 채선당 ! 샐러드바 최고예요!!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1. 12. 23:50 Kim's군/맛집

<시티세븐 채선당 ! 샐러드바 최고예요!!>


안녕하세요. 김군 입니다!!!!!

오늘은 시티세븐에 위치한 

채선당 샤브샤브를 먹고와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샤브샤브에 들어가는 고기는

얇을수록 맛있다고 하죠 ?

돌돌 말려있는 고기를 언능

퐁당퐁당 하고싶네용~~ ㅎㅎ



고기를 넣기에 앞서

우리가 채선당을 찾는 이유중에

하나인, "샐러드바"


채선당 샐러드바는 

입 맛이 까다로운 김군의

손을 바쁘게 한답니다.


1순위는 볶음밥크림파스타 !!!

맛은....지리구연~ 오지구연~~



닭강정잡채 그리고 돈까스 입니다.

닭강정이 전문점에 파는것과 거의 흡사하다고

생각합니다. 


치킨을 분석하며, 먹는 김군으로써

채선당 닭강정은 언제 분석해도

최고최고!!!



이제 샤브샤브에 함께 들어 갈

각종 야채어묵입니다.


다른곳에 비해 어묵이 꼬지로 

되있어서 식감을 돋구는 역할을 

하는거 같아요~

야채의 신선함은 물론 이겠죠? ㅎㅎ



자.. 이제 각종 야채를

먹기좋게 싹둑싹둑 썰겠습니다.

(너무 잘게 썰면 씹히는 맛이 덜해서 별로예요~)



야채를 많이 먹어야 건강하답니다.ㅎㅎ

다얀한 야채를 퐁당퐁당 한 후에

조금 끓여주셔야 합니다.


기다림성이 부족한 김군은....

빨리 먹고싶은 마음에 

마음이 급했답니다.ㅎㅎ



드디어 오늘의 하이라이트 "쇠고기"

끓여진 야채 속에 퐁당~


쇠고기는 많이 넣으면 안되요.

일정량만 넣고 조금씩 드시는게

더 부드럽게 드실 수 있으실꺼에요~



엇...그 많던 쇠고기는 어디로 

갔는가......?ㅎㅎㅎ (내 뱃속 *^^*)


다 먹은 샤브샤브 국물에는 

샐러드바에 배치되어있는 

"칼국수"를 넣으면 된답니다~



김군이 가장 기다리고 기다리던

"죽" 이 맛을 아시는 분들은 

벌써 군침이 돌꺼에요~ ㅎㅎ



뭔가 부족한 모습이죠 ?

하지만, 조금 끓인 후에는

엄청난 변화가 있답니다~


하나 둘 셋, 뚜뚱~~



끓인 후 "달걀" 투척 !!!

마구마구 저어 주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열정적이게

저어서 먹는 죽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

( 음식은 손 맛!! )



마지막 "디저트"

각 종 쿠키는 보기만 해도

어떤 맛인지 아실꺼에요.

하지만, 채선당만의 초필살기

구운토스트에 딸기쨈 쫘~~악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


항상 샤브샤브 먹을 때

느끼는 것은 샤브샤브는

역시 샐러드바가 좌우한다고 

생각합니다.


채선당 샐러드바는 오늘도

믿고 먹을 수 있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