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빙수는 제철인 겨울에 먹어야 제 맛이네요!!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1. 27. 22:20 Kim's군/맛집

<치즈빙수는 제철인 겨울에 먹어야 제 맛이네요!!>


안녕하세요. 김군입니다.

따뜻한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 일이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그래서 김군은 업무종료와 동시에 

친구와 함께 치즈빙수 먹으러 

합성동 코코모 커피숍을 방문했습니다!!


그럼 겨울에 먹는 치즈빙수 

한번 만나보실까용 @,@? 



조각조각 썰려있는 치즈케익이 보이시나요?

케익을 시원하게 냉동 시켜둬서 그런지

더! 더! 맛있었어요 

항상 비주얼을 중요시 생각하는

김군의 점수는요..? (10점만점에 12점ㅎㅎ)



치즈케익 메뉴의 전체 구성입니다.

이쁜 병에 들어있는 우유와

치즈 듬뿍듬뿍 빙수로 구성되있습니다 



CF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친구에게 천천히 좀 부워달라고

정중히 부탁 했답니다 ^^ 

근데 확실히 우유를 넣으니 좀 더

달달하면서 부드러웠어요!!




우유병이 너~무 기여워서 

한장 담아왔습니다. ㅎㅎ 

음...뭔가 외국풍?이라고 할까요? ㅎㅎ



빙수의 얼음은 눈꽃얼음인데요

다른 빙수와 틀리게 얼음 자체의

달달함은 덜 했지만 맛이

엄~청 깔끔하고 시원했습니다!!



만인의 사랑 ~ 빠져나올 수 없는

그 녀석 !! 아메리카노 입니다

오늘은 치즈빙수 때문에..조금 

소홀히 다룬 녀석입니다... 

원두의 향이 찐해서 완전 최! 고! 



코코모 커피숍은 맛도 맛이지만

이 분위기 때문에 다시 가는것 같습니다.

꼭 한번 우리집에도 인테리어 해보고싶은

포근한 느낌이죠? 



ㅋㅋㅋㅋ 커피숍에 공중전화 박스가?

호기심 많은 김군은 오늘도..들어가서

한장 담았습니다 ㅎㅎㅎ


맛도 맛이지만 

인테리어가 너~무 잘되있어서

커피와 빙수가 더더 맛있게 느껴진

하루였습니다 ㅎㅎ

다음번에 코코모의 자랑이라는

메론빙수를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이불 꼭! 덮고 따뜻하게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