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성동 양지식육식당 ! 신선한 고기 냠냠

Posted by 감성적인남자
2016. 1. 12. 01:59 Kim's군/맛집

< 합성동 양지식육식당 ! 신선한 고기 냠냠  >


안녕하세요. 김군 입니다.

오늘은 합성동에 위치한

식육식당에서 배를 채웠습니다.


너무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여러분께 소개해드릴려고 

 


저희는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 모듬으로 

시켰습니다. 돼지고기는 원래 모듬메뉴가 없지만, 

오픈기념으로 사장님의 센스!!!로 인해

여러가지 부위를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를 그 자리에서 발굴하여, 즉석으로

썰어주는 식육식당의 묘미~~

다음번에 작업 할 때 가서 꼭 한번

발굴작업 모습을 보고싶네요~



역시 고기는 숯불에 구워 먹어야 제 맛!!

(숯불향이 고기를 더욱 맛있게 한데요~)



항정살와 가브리살 입니다.

부위별로 올려두니깐 더 먹음직스럽죠 ?

또, 구이용 버섯을 같이 주셔서

일석이조~!!!!!



캬...모두들 이 모습을 기다리셨을꺼에요~

고기의 맛은 뒤집는 타이밍 아니겠어요?

친구의 손이 빨라지고 있네요 ㅎㅎ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고기를

자....이제 한번 먹어야겠죠?



상추위에 깻잎을 올리고

고기2개, 파절임,마늘, 고추 

= 환상적인 조합 이라고 생각합니다!!!


고기가 정말로 쫀득쫀득하고

부드럽습니다. 한입.. 두입...

끊이지 않는 쌈싸먹기!!! ㅎㅎ



파절임인데요. 다른 고기집과는 틀리게

조금 특별한 맛이예요. 

파절임이 조금 짭습니다. 

그래서인지 기름장 소금에 찍어 

먹는 것 보다 팔절임과 고기의 조합이

좋았습니다. (짠 파절임은 처음이지만, 색다른 경험)



그리고 한국인의 반찬 김치입니다.

갓 담은 김장김치 였어요.

저는 김장김치에 고기를 싸먹어

김치를 게속 리필했네요ㅎㅎ

그만큼 김치가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고기집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된장찌개의 맛 이라고 생각합니다.

여기는 불판을 빼고 그 자리에 올려

끓여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기대를 해서 그런가..?

기대한 것 보다 더더더더더 맛있네요 ㅎㅎ

@.@ ;; 진짜 놀랬어요 맛있어서!!!!!

TIP : 매운고추와 구운고기를 조금 남겨둿다가

넣어서 끓이니 더더더 맛있네요~



마지막으로 후식 !!

귤이 너무 귀엽지않나요? ㅎㅎ

배가 너무 불러서 하나만 먹고 

두개는 호주머니로 쏘~옥 넣어왔습니다.



가격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딱!!!! 적당한 고기가격입니다.

하지만, 그 맛을 보시면 

가격도 만족하실꺼에요!!!!



양지식육식당은 흑돼지만을 판매하는

흑돼지 전문점입니다.

흑돼지는 지역 특성상 접하기 

어려웠는데... 이제 흑돼지만 찾을꺼 같네요



개업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화환들이 

많이 있네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이모들도 활기찬 모습이여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